로그인

[당일코스ː특가] ◆울산큰애기하우스◆ 태화강십리대숲.대왕암,외솔기념관

2019 년 06 월 30 일 (일)

이 여행상품은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는 상품입니다.
최소 출발인원 20명

(예약가능)

* "출발상황"은 고객의 취소/변경 등의 이유로 변동될 수 있으며,
출발확정 취소시 국내여행 약관에 의거
출발2일전까지 통보드립니다.

일반회원 ₩ 19,900 ₩ 19,900
프리미엄회원 ₩ 18,900 ₩ 18,900

6월 22   23   29   30
7월 06   07   13   14   20   21   27   28

07:00

●   법원맞은편농협(07:00)→동아쇼핑정문(07:10)→광장코아앞(07:20)→성서홈플러스정문(07:30)

시간은 버스출발시간으로 정시에 출발합니다. 출발5분전까지는 꼭~나와주세요.^^

- 《안내 사항》
  본 상품은 지자체지원상품으로 지역방문 사실 확인을 위해
  참고용 제출서류작성과 단체사진촬영 및 식사결제영수증을 제출하는 부분에
  참여해주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  (위 서류들은 지자체의 확인이 완료된 후 즉시 폐기처리 될 예정입니다.)
09:00

●  외솔기념관

- 말은 민족의 정신이요, 글은 민족의 생명입니다.
 영화 '말모이'의 윤계상이 열연한 역할의 모티브 주인공 외솔 최현배선생님
- 일제시대에 우리글을 지키기 위하여 노력하신 교육자 독립운동가
- 한자 대신 한글. 세로쓰기 대신에 가로쓰기를 주장하신 한글학자
- 우리고유의 한글을 지키기 위하여 노력하신 업적과 과정을 전시한 기념관

10:00 ●   차량 탑승 후 출발
10:50 ●  울산큰애기 하우스

- 울산큰애기하우스는 울산중구를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다양한 지역정보를 제공하는 관광안내소입니다.
- 1층은 관광안내소 및 케릭터상품판매소로 운영되고 2층은 울산큰애기의 숙소 콘셉트로 꾸며져 있습니다.
- 현실형 케릭터인 울산큰애기에 어울리게 소녀들의 판타지를 재현한 방은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.
- 3층은 관광객들을 위한 휴게실과 자료검색공간 등으로 꾸며져있습니다.
- 문화의 거리와 울산큰애기야시장 등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서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11:50

●   차량 탑승 후 출발

12:00 ●  태화강 십리대숲

- 대나무숲이 태화강을 따라 십리에 걸쳐 펼쳐져 있따고 해서 "십리대 숲"이라고 부르는데,
  일제시대에 큰 홍수로 인해 태화강변의 전답들이 소실되어 백사장으로 변했을때,
  한 일본인이 헐값에 백사장을 사들여 대숲을 조성하고 그 후 주민들이 앞다투어
  대나무를 심음으로써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고 합니다.
- 한때 주택지로 개발될 뻔 하였으나 시민들의 반대로 대숲을 보전할 수 있었고,
  그 후 간벌작업과 친환경 호안 조성작업, 산책로 조성작업을 벌여 현재는 울산을 대표하는
  생태공원이 되었습니다.

- 개별점심
14:20 ●   차량 탑승 후 출발
15:00 ●  대왕암

- 신라시대 문무대왕의 왕비가 바위섬 아래에 뭍혔다는 전설이 있는 명승지!
- 바다위로 지나는 철교는 섬과 섬을 이어주는 유일안 이동수단이라고 할수있고,
  그 위로 지나면 바다와 가장 가까이 갈수있는 데크길을 따라
  웅장한 바다와 해안선을 끼고 독특한 바다풍경을 연출해 냅니다.^ ^
17:00 ●   여행마무리 / 대구로 출발
19:00 ●   대구 도착후 해산

●   도착시간은 도로사정등의 이유로 유동적일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.
<참고> ●   본 상품의 순서 또는 시간은 현지의 급변하는 상황&날씨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.